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꿈에 돼지가 나왔다면? 돼지꿈 해몽 최종정리!

꿈에 돼지가 나온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옛날 어릴적부터 우리는 돼지꿈을 꾸면 복권을 구입해야한다.

재물을 부르는 꿈이다. 라고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실제로 돼지꿈은 재물을 부르는 꿈일까요?

아래 해몽 리스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돼지꿈 리스트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돼지의 크기가 크고 숫자가 많을 수록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입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나의 돼지를 파는 꿈
귀중품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실직을 의미하기도 하며, 주변 사람들과의 경쟁에서도 밀리게 되는 꿈입니다.

돼지가 죽는 꿈
돼지가 저절로 죽게 되거나, 도축장에 끌려가 죽는 꿈은 가족 중에 누군가 건강에 적신호가 온다는 뜻입니다.
돼지가 똥을 싸는 꿈
정말 나의 인생에서 이정도의 운이 올까 싶을 정도로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돼지가 교미를 하는 꿈
재물운이 크게 나타나는 꿈이며 예상치 못한 금전을 얻게 되고 또는 노력하던 일이 결실을 맺어 주변인들에게 큰 축하를 받게 됩니다.

돼지가 물에 빠지는 꿈
물에 빠진 돼지를 자신이 구하려고 했다면 명예나 직위가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검은 돼지 꿈
검은 돼지는 꿈에서 명예를 상징하는 데요, 검은 돼지가 나에게 우호적으로 행동했다면 명예가 크게 올라갈 것입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재산이 크게 늘어나며, 집안이 번영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싸우는 꿈
돼지에게 물리거나 공격을 당하는 꿈은 자신의 주변인들과 마찰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란돼지 꿈
태몽으로 해석을 하며 큰 학자가 될 아이를 낳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얀돼지 꿈, 흰돼지 꿈
하얀돼지는 재물운을 의미하며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돼지머리를 올려놓고 제사 지내는 꿈
일이 완성이 되어 결실을 맺고 주변인들로 부터 축하와 물질적인 큰 보상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돼지꿈 정리

역시 돼지는 거의 모두 길몽으로 해석을 하고 운 중에서도 특히 재물운을 의미하네요! 돼지 꿈 꾸셨다면 복권 한장 구매하시는거 어떠신가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