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죽음에 관한 꿈! 죽는꿈 해몽 완벽정리!

보통 우리가 흔히 기분이 더러운 꿈을 꿨다면 그중에 죽는꿈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꿈에서 자신이 죽게 되거나 혹은 지인이나 가족이 죽는 꿈을 꾼다면 정말 마음이 심란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우리의 생각과는 달리 죽는 꿈은 반드시 나쁜 꿈 만은 아닙니다.

내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아래 정리된 글을 바탕으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를 낳자마자 죽은 꿈
    평소 어렵고 잘 안풀리던 일이 해결이 되며, 나에게 득이 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해줍니다.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 본인이 수술을 받다가 사망하는 꿈
    나의 소유인 물건이 좋은 평가를 받아 높은 금액으로 팔리게 될 꿈, 혹은 부동산 등의 매매가 좋게 계약이 성사됨을 의미합니다.



  • 내가 누군가를 죽였지만, 그 사람이 다시 살아나서 나를 쫗아오는 꿈
    내가 반드시 해야하거나 성사시켜야할 일이 물거품으로 돌아가 힘들어질 꿈입니다.



  • 부모가 사망하는 꿈
    갑작스런 병이나, 사고 또는 나의 신변에 위협이 될 수 있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자식이 사망하는 꿈
    평소 잘 안풀리던 일이 잘 해결되며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목을 매달아 자살하는 사람을 보는 꿈
    현재 나쁜 상황에 놓여있는 일이 의외로 좋은 쪽으로 흘러가게 되며, 행운이 깃든 꿈입니다.






  • 알지도 못하는 사람의 죽음에 슬퍼하는 꿈
    행운이 찾아올수 있으며 좋은일이 생기게 됩니다.



  •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하는 꿈
    계약이나 내가 추진하고 있던 사업이 잘 성사될 꿈입니다.


  • 자신이 벼락에 죽는 꿈
    벼락에 죽는 꿈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 폭발사고로 죽는 꿈
    발명과 같은 새로우며 창조적인 일에 끼어 들게 되며 큰 이익이나 금전적 득이 있을 꿈입니다.




  • 사형을 당해 죽는 꿈
    갑작스러운 좋은 일이 생기며, 큰 성공이 일어날 꿈입니다.



  • 누군가에게 암살을 당하여 죽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올 꿈이며, 향후 미래가 굉장히 좋을 수 있는 꿈입니다.





  • 총알을 맞아 죽는 꿈
    하는 일마다 모두 다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 추락을 하여 죽는 꿈
    평소 어려움이 있던 일들이 잘 풀리며, 기업가나 직장인의 경우에는 사업이 새로운 방향으로 바뀌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내가 누군가를 죽이는 꿈
    길몽이며 행운이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하고자 하는 일들이 꼭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죽는 꿈에 관하여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죽는 꿈은 행운과 관련이 밀접한 것 같습니다. 

설령 좋지 못한 꿈 풀이여도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 물고기 꿈 해몽 최종정리!

꿈에 나무가 나오셨다구요? 나무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소 꿈에 대한 모든것! 소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