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꿈에서 청소? 청소하는 꿈 해몽 모음 최종정리!

꿈에서 청소를 하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

꿈에서 청소를 하는 꿈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고 합니다. 회장실을 청소할수도 있고 집의 거실이나 혹은 신발장 정리까지 다양한데요.

보통 청소하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평소에 가지고 있던 고민과 같은 것이 해결이 될 징조로 풀이를 하는데 아래 리스트를 보고 꿈의 상황과 한번 맞춰보시길 바랍니다!



청소하는 꿈


쓰레기를 불로 태우는 꿈

일하고 있는 직장이나 혹은 집안 내의 불화가 자연스럽게 해결 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청소를 부리나케 하는 꿈

집안에 곧 귀인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듣는 소식은 희소식인지 아닌지 알 수는 없습니다.

침대 혹은 침대시트를 청소하는 꿈

나의 삶이 급격한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청소가 끝난 뒤에 침대에 누워있다면 좋은 인연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빗자루를 이용해 집안이나 마당을 쓰는 꿈

이 꿈은 매우 좋은 길몽으로 풀이하며 빗자루로 무언가를 쓸어담는 행동은 복을 모은다는 뜻입니다.

청소도구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평소 근심거리가 모두 사라지게 되며, 현재 몸담고 있는 일이 매우 잘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걸레질을 하는 꿈

귀인이 찾아와 큰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

내가 고심하던 문제가 잘 해결이 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됩니다.


계단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

자신의 생활패턴이 매우 특이한 방향으로 바뀌게 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물청소를 하는 꿈

피곤한 고민거리를 모두 털어버리는 꿈이며 새로운 삶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물을 청소하는 꿈

현재 본인의 신분이 올라가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직장이라면 승진을 기대해도 좋을 것같습니다.


정리

청소하는 꿈은 거의 대부분 현재 본인이 가지고 있던 근심 스트레스가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새로운 삶의 변화를 맞이 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비슷하게는 아픔이 없어지는 꿈으로 해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오늘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니 좋은 하루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