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자동차 사고 꿈 해몽 종합 정리! 교통사고가 여러가지?

자동차 사고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사고에 대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자동차사고꿈은 그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다양한 만큼 그에 맞는 여러가지 해몽이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꿈과 일치하거나 가장 유사한 꿈을 찾아서 해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사고 꿈 종류

상대방 차를 들이 받아 망가트린 꿈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해보지 못한 일에 대해 흥미를 가지게 되며, 단 꿈속 상황에서 사고를 낸뒤 사과를 했다면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경찰서에 가는 꿈
평소 친하게 지내던 주변사람들과 소원해질 가능성이 있고, 주변에 시끄러운 일들이 많이 생겨나게 됩니다.

교통사고 현장에 있는 꿈
지금 내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해 상당한 성과를 낼 것이라는 풀이로 해석을 합니다.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기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차가 뒤집어지는 꿈, 전복되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 또는 계획에 뜬금없는 장애물이 생겨 경제적인 위기가 올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팔과 다리가 절단되는 꿈
주변에 누군가 배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기를 당하게 될 확률이 높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뜻하지 않은 귀인을 만나게 되어 힘들게 매달렸던 일을 수월하게 해내게 됩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
건강이 나빠지고 뜻하지 않은 사고를 겪게 되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이 차사고가 나는 꿈, 혹은 교통사고로 다치는 꿈
꿈에 등장한 지인이 실제로 위험한 일을 당하게 될 확률이 있습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차사고가 나는 꿈
행운을 얻게 되는 의미입니다.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정리

의외로 교통사고에 대한 꿈중에 길몽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해몽은 어디까지나 해몽일뿐. 너무 의식하거나 불안해 하지 마시고 조금만 주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