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용 꿈 해몽 최종정리! 꿈에 용이 나온다면?

용은 무슨 의미일까?

꿈에서 용이 나온다면 뭔가 기분이 좋지 않나요? 실제로 꿈에서 용은 권력, 성공, 명예 등을 뜻합니다.

자세한 꿈의 내용을 토대로 해몽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용 꿈 리스트

물 안에 있는 용을 보는 꿈
평소에 잘 되지 않던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하늘에서 용이 나에게 다가오는 꿈
나의 지위가 앞으로 더 단단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용이 죽어있는 꿈
임산부에게는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산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에게 달려오는 용을 제압하는 꿈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앞으로 잘 해결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용이 나의 손가락을 무는 꿈
태몽일 경우에는 활발하고 장난기가 많은 아들을 낳게 됨을 의미합니다.

주변에 임신한 사람이 용을 낳는 꿈
사회에서 유명해질 아이가 곧 세상에 나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꿨을 경우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용이 나에게 불을 뿜는 꿈
주변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 도움으로 인해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을 무사히 잘 마치게 됩니다.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올라가는 꿈
그간 고생했었던 일이 결실을 맺어 좋은 일만 가득해지는 꿈 입니다.

불난 집에서 용이 나오는 꿈
사업을 하고 있거나 직장을 다니는 회사원의 경우에 큰 성공을 거두게 되어 주변 사람들로부터 큰 부러움을 받게 됩니다.

땅에서 용이 나오는 꿈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여 큰 성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용에 올라타 산을 오르는 꿈
사업가의 경우 사업이 성공하게 되며 크게 사회로 진출하게 되어 출세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용이 되는 꿈
출세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명성을 크게 떨치게 됩니다.

용이 바다에서 올라오는 꿈
사회에서 어려움없이 성공을 누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두마리의 용이 나타나는 꿈
나를 둘러싼 주변 세력이 두가지로 나뉘어 경쟁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쌀알이 용이 되는 꿈
시험 합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정치인이라면 당선을 의미합니다.

용이 사람을 죽이는 꿈
내가 물려서 죽은 꿈이라면 굉장한 성공을 불러올 것 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물어죽였다면 그 사람으로 인하여 나의 처지가 곤란해 짐을 의미합니다.
 

내용을 넣어주세요

용은 꿈에서 정말 성공이나 출세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용 꿈을 꿨다면 앞으로의 일을 기대 해봐도 좋을 것 같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