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전쟁꿈 해몽 최종정리 꿈에서 전쟁이 났다면?

전쟁나는 꿈

전쟁꿈 정말 상상만 해도 무서운 데요. 예비군이나 민방위와 관련된 꿈도 정말 끔찍합니다.

오늘은 전쟁과 관련된 해몽을 해볼 텐데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으니 아래의 리스트로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전쟁꿈 리스트


전쟁이 시작되는 꿈
목표한 일을 이루게 되는 길몽입니다.

전쟁에서 붙잡혀 포로가 되는 꿈
누군가에게 필요한 부탁을 하게 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겨서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적군이 나를 향해 총을 겨누는 꿈
심적 상태가 불안함을 나타내며 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쟁이 나서 피난을 가는 꿈
하는 일이 잘 되지 않고 풀리지 않아 좌절을 하거나 실패를 하게 됩니다.

전쟁에서 승리하는 꿈
목표를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그 성공한 일로 인해 주변에서 많은 축하와 환호를 받게 됩니다.

전쟁에서 적을 죽이는 꿈
내가 하는 일 또는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번창을 하게 됩니다.

적과 싸우다가 죽는 꿈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됩니다.

적의 총에 내가 맞아 총알이 몸에 박히는 꿈
승진 또는 대학 합격, 시험 합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쟁 꿈 정리

전쟁에서 승리를 하거나 적을 죽이게 되면 보통 길몽으로 해석을 하는 것 같습니다. 흉몽이여도 너무 마음에 담지말고 그냥 약간의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전쟁과 관련된 꿈중에 흉몽으로 풀이하는 것은 내적 불안상태를 의미하니 약간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전쟁과 관련된 꿈을 해몽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