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말꿈 해몽 최종정리! 꿈에 말이 나온다면?

꿈에서 말은 어떤 의미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 꿈에 관한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흔히 꿈에서 말은 조력자, 권력, 재물을 의미합니다. 무조건 좋은 뜻으로 해석을 하지는 않습니다.

아래의 말꿈 리스트를 바탕으로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말꿈 리스트

많은 말이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꿈
내가 현재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 사업이 제대로 되지 않음을 뜻합니다, 또한 그동안 모았던 재물이 날아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환자가 말을 타는 꿈
주변에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이 말을 타게 되면 그 병을 빠른 시일내에 회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마당에서 말이 춤을 추는 꿈
내가 의지대로 컨트롤 할 수 없는 사고가 일어나게 됩니다. 불을 조심해야하며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말의 성기가 커진 꿈
꿈에서 동물의 성기는 나보다 낮은 위치의 있는 사람들의 반발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날개달린 백마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학업에 큰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또한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을 하면 공부에 뛰어난 능력을 지닌 아이가 태어나는 꿈입니다.

말이 소리를 내며 우는 꿈
주변의 경쟁자 또는 직장 동료, 동업자등의 방해로 인해 내가 추진하는 일이 잘 안되게 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대한 꼼꼼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약해보이는 말이 짐을 싣고 가는 꿈
현재 나의 상황이 몸과 마음이 지쳐 있습니다. 잠깐의 휴식을 가지는 것 이 좋습니다.

말이 달리다가 멈추는 꿈
예상하지 못한 큰 위기가 오게 됩니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잘 되고 있는지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이 내 방으로 들어오는 꿈
말이 내 방으로 들어오는 꿈은 현재 나의 재물에 추가적인 부수입이 생기게 됩니다. 좋은 꿈으로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말에서 떨어지는 꿈
낙마를 하는 꿈은 큰 고비가 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무리하게 확장하는 것을 잠시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말에게 뒷발질을 당하는 꿈
주변 지인으로 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말에게 물리는 꿈
큰 출세를 기대해도 좋은 꿈입니다. 빠른 시일내로 좋은 제안이 주변으로 부터 오게 됩니다.

말을 씻겨주는 꿈
내가 잘 안되던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또한 재물적으로도 약간의 이익이 생겨나게 됩니다.

달리는 말을 뒤따라 가는 꿈
큰 명예를 얻게 됩니다.
부부가 말을 타는 꿈
지인으로 부터 조만간 결혼 소식이 들리게 됩니다.

말을 끌고 가는 꿈
재물이 풍족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말을 타고 달리는 꿈
말을 타고 달리는 꿈은 그 상황에서의 느낌이 중요한데요, 말을 타던 당시의 기분이 좋고 밝은 느낌이라면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말을 타고 달리던 길이 돌밭이나 자갈길이 였다면 힘든 여정이 곧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말꿈 정리

말은 실제로 재물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출세와도 연관이 있구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