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호랑이꿈 해몽 최종정리 꿈에 호랑이가 나온다면?

호랑이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랑이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꿈에서 호랑이는 권력이 있는 인물, 재물, 명예 등을 뜻합니다. 아래 자세한 해몽 리스트중에 가장 비슷하거나 일치하는 꿈을 바탕으로 해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호랑이 꿈 리스트

호랑이랑 독수리랑 싸우는 꿈
경쟁관계에 있는 상대와 필요치 않은 싸움을 계속하게 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고양으로 바뀌는 꿈
가치있고 중요했던 일이 그 순간 중요도와 가치를 잃어버리는 꿈입니다.

백호를 보는 꿈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권력 또는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고기를 먹는 꿈
사업을 하는 사업가라면 사업이 크게 확장이 되며 성공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신 호랑이 고기를 먹는 경우에 기분이 찜찜했다면 내 마음에 기력이 크게 감소하게 됩니다.

호랑이 가죽을 얻게 되는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투자나 후원을 받아 큰 성공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힘이 없는 호랑이를 보는 꿈
지위나 권력을 잃게 됩니다, 또한 내가 평소에 가지고 있던 건강에 큰 이상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친 호랑이를 돌봐주는 꿈
피를 흘리는 호랑이를 보살피는 경우 내가 어려움에 봉착한 일에 대해 해결을 의미합니다.

새끼호랑이를 품에 안는 꿈
크게 될 인물을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만약에 새끼호랑이가 두마리였다면 쌍둥이가 나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 꿈
태몽으로 해석하며 총명하고 용감한 아들을 상징합니다.

호랑이 시체에 벌레가 가득한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 위기가 찾아올 것 입니다. 또한 빚 독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랑이를 죽이는 꿈
나에게 방해가 되던 모든것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꿈
곧 출세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크게 작용하여 경제력이 강해지며, 부를 누리게 됩니다.

호랑이에게 절을 하는 꿈
크게 이름을 알리는 자식을 낳을 꿈입니다.

호랑이가 나를 따라다니는 꿈
평소 내가 원했던 결과가 그대로 나오게 되며, 성공을 크게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나의 지친 심리상태를 알려주는 꿈입니다. 몸과 마음이 힘들고 지친 상태를 의미하며, 휴식을 가져야합니다.

호랑이에게 쫒기는 꿈
인간관계나 재물이 나의 뜻대로 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산부라면 유산에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호랑이가 애완동물을 물어가는 꿈
다른 사람에 의해 나의 근심이 해소되는 꿈입니다.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름을 널리 알릴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명예와 권력을 가지게 되며,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됩니다.

이빨빠진 호랑이가 나오는 꿈
나의 지위나 명성 명예가 추락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와 마주치는 꿈
누군가에 의해 나의 심리적 상태, 정신적 상태에 큰 고통이 올 것입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