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음식꿈 먹는꿈 해몽 최종정리

음식꿈 또는 먹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음식이 나올때 혹은 꿈에서 먹는 상황에 대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음식인지 음식의 종류, 또 누구랑 음식을 먹는지 이런 다양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다르게 나타나니 아래에 있는 리스트를 통해 가장 흡사한 꿈 해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음식꿈 먹는 꿈 리스트

애인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꿈에서 아이스크림은 애정을 뜻합니다. 연인과의 애정운이 크게 증가하고 관계가 더 깊어짐을 의미합니다.

음식을 먹고 체하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부담이 크게 생기는 꿈입니다.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음식을 먹고 난 뒤 만족하는 꿈
내가 가지고 있던 걱정이 해결되며, 원하는 욕구가 충족이 되어 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입니다.


음식을 그대로 삼키는 꿈
재물운이 크게 생기는 꿈 입니다. 취업과 관련하여 좋은 일자리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음식을 닥치는대로 먹는 꿈
다양한 면에서 큰 재능을 보이는 아이가 태어나는 꿈이빈다.

입이 커져 많은 음식을 먹게되는 꿈
자신의 자신감이 높아지게 되는 꿈이며 새로운 일을 할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손으로 음식을 먹는 꿈
주변의 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도 있는 꿈입니다.
평소 내가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처신을 잘 해야합니다.

음식을 바라보는 꿈
현재 어려운 고비가 잘 넘어가게 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음식을 먹는 꿈
나에게 일어난적이 없던 생소한 일이 발생하게 되며, 주변사람들에게 숨겨야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물래 숨어서 음식을 먹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굉장히 잘 풀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사람들과 음식을 나눠먹는 꿈
내가 여러사람들과 일을 함께 협동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죽은 사람과 음식을 먹는 꿈
내가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됩니다.

포도를 먹는 꿈
회사생활, 또는 사업이 안정선에 진입하게 됩니다. 생활에 여유가 찾아오게 됩니다.

참외를 먹는 꿈
재물이 들어올 꿈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재물은 더더 늘어나게 됩니다.


어머니의 젖을 먹는 꿈
재산을 물려받게 되거나, 돈을 부탁할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밥을 수저로 먹는 꿈, 밥먹는꿈
그동안 내가 부은 노력이 결실을 맺게되어 주변사람들로 부터 인정을 받게 됩니다.

냉면 먹는 꿈
미뤘던 일이 다 차근차근 진행이 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고기를 먹는 꿈
내가 진행하는 일마다 답답함을 느끼게 되어 고생을 하게 됩니다.

국을 먹는 꿈
평소 하지 않던 새로운 일이 눈 앞에 나타나게 됩니다.
신경써야 할 곳이 늘어나게 됩니다.

물고기를 먹는 꿈
내가 지금 계획한 일이 계획대로 잘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떡 먹는 꿈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곧 좋은 일이 생기게 되어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결론

무언가를 먹는 꿈은 재물운과 크게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안좋은 해몽이여도 너무 마음에 담지 마시고 주의 정도만 하며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