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얼굴꿈 해몽 최종정리 꿈에 얼굴이?

얼굴이 꿈에 나온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내 얼굴을 주의깊게 살핀다거나 다른사람의 얼굴이 이상하게 나오는 등 다양한 경우가 있는데요. 얼굴꿈도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이 존재합니다. 

아래의 리스트를 통해 해몽을 잘 살펴보세요!

얼굴꿈 리스트



머리카락이 내 얼굴을 덮는 꿈
질병이 곧 생기게 되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누군가 나의 얼굴에 침 뱉는 꿈
예상하지 목한 싸움에 휘말리게 됩니다. 또는 생각하지 못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자신의 얼굴에 똥을 바라는 꿈
좋은 일과 나쁜일이 동시에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내 얼굴이 창백해지는 꿈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예상하지 못한 난관에 부딪혀 심적으로 큰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보는 꿈
검은 얼굴은 안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검은 얼굴의 아이를 보는 것은 내가 생각지도 못하게 남들이 꺼려하는 일을 떠안게 되는 꿈입니다.

배우자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배우자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것은 내 주변 사람들, 지인이 배신 또는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 얼굴이 희미해 보이는 꿈
배우자의 마음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가있는 꿈입니다.

얼굴이 노랗게 변하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또한 안좋은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얼굴이 피로 범벅이 되는 꿈
얼굴에 피가 한가득 묻어있는 꿈은 경제적, 재물 측면으로 크게 손해를 입게 되는 꿈이므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얼굴에 붕대를 감는 꿈
교통사고와 같이 큰 사고가 찾아오게 됩니다.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
직장이나 집안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변화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을 수술하는 꿈
얼굴에 칼을 대는 것은 나의 일 또는 신상에 대해 끊임없는 질문을 받게 되며, 주변의 물건을 다른 장소로 옮겨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얼굴에 점이나 종기가 생기는 꿈
얼굴에 무언가 생기는 꿈은 다른 사람들의 입에 내가 오르내리게 됩니다. 특히 붉은 종기가 났다면 나의 사업에 대해서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대신에 종기가 곪아 터진다면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이나 망신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얼굴을 부딪혀 다치는 꿈
나쁜 감정 또는 오해로 인해 서먹했던 관계가 해소되게 됩니다. 또한 일에 있어서 협상을 해야할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얼굴에 멍이 드는 꿈
집에 우환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큰 재앙을 맞이 할 수있는 꿈이며 정신적, 심적 고통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