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버스를 놓치는 꿈 해몽 총정리

버스타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스 타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버스랑 관련된 꿈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버스를 놓치기도 하고 버스를 타기도 하고 여러가지가 있을 것 입니다.

오늘은 버스랑 관련된 해몽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버스와 관련된 꿈 리스트

집에 버스가 있는 꿈
내가 어떤 무리에 항의를 해서 나의 권세가 흔들리게 되는 꿈입니다.

버스를 타고 가다가 기사에게 돈을 받는 꿈
누군가에게 내가 큰 재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버스기사와 둘이 버스를 타는 꿈
나와 관련된 어떤 일을 진행할때 다른 사람의 방해가 없이 차근차근 잘 진행하게 되는 꿈입니다.

꽉 찬 버스에 타는 꿈
사업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경우 경쟁자가 매우 많음을 뜻합니다.

버스를 놓치는 꿈
취업에 실패하거나 혹은 시험에 낙방하는 등 운이 따르지 않는 상황을 뜻합니다.

버스의 빈자리를 발견하는 꿈
출장이 잦은 직장인의 경우에 그 출장이 점점 줄어들게 되는 꿈입니다.

버스를 타는데 부모님이 내리라고 하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을 당장 중단하는것이 좋습니다.

버스에서 누군가 나에게 시비를 거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 일이 중단이 되는 상황까지 벌어질 수 있습니다.


아무도 없는 빈 버스에 타는 꿈
나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우울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하며 자살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탄 버스에 노약자가 가득한 꿈
가정에 아주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우환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타고 창밖에 풍경 사건을 보는 꿈
타인의 일에 관심을 갖게 될 상황이 생기거나, 자신의 생활에 문제가 생기는 꿈을 의미합니다.

버스에 매달려서 가는 꿈
재난을 의미하며, 생사의 기로에 놓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