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전복먹는 꿈 해몽 총정리

전복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복과 관련된 꿈을 해몽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전복은 과연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효능이 좋아서 먹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죽으로 주로 전복을 요리해서 먹는데요. 어떤 꿈 풀이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복과 관련된 꿈 리스트


전복으로 요리를 하는 꿈
주변사람들의 정신적인 지주 또는 우두머리가 되어 그 무리를 지휘하는 역할을 하게 됨을 뜻합니다. 또한 그 리더쉽이 성공하여 많은 찬사를 받게되는 꿈입니다.

전복껍데기가 쌓여있는 꿈
현재 나의 심리상태를 잘 반영한 꿈으로 볼수 있겠습니다.
나의 공허한 내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방황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전복을 사는 꿈
나와 사이가 소원했던 지인이나 친구에게 안부를 전할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전복이 한가득 쌓여있는 꿈
가정과 평화가 찾아오는 꿈입니다. 현재 가족중에 건강상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다면 회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복을 줍는 꿈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행운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아주 좋은 결과물이 나와서 금전적, 사회적 지위가 올라가는 꿈입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전복먹는 꿈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의 100%이상이 발휘가 되어 좋은 성과를 달성하는 꿈입니다.
시험 합격을 의미하기도 하고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인의 경우 인사평가를 잘 받게 되어 승진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막혀있던 일이 해결되는 경우도 뜻합니다.

전복을 잡았다 놓치는 꿈
내가 그동안 노력한 일이 한순간의 실수로 물거품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전복을 발견하는 꿈
오래된 물건을 발견, 또는 재물이 늘어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전복을 손진하여 그릇에 담는 꿈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거나 반대로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에 전복이 널려있는 꿈
건강이 정말 좋아지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전복 껍데기가 빛나는 꿈
내가 추진한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학업성적이 우수한 결과로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복을 요리하는 꿈
나에게 선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전복을 따는 꿈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전복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아주 좋은 횡재수가 들어오게 됩니다. 재물이 크게 들어오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