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목욕과 관련된 꿈 해몽 총정리

목욕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간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오늘은 목욕과 관련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나 또는 누군가가 목욕을 하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해석을 하면 좋을까요?

아래 꿈 리스트를 통해 보다 정확한 해몽을 해보도록 할게요^^


목욕꿈 리스트

목욕을 하고난 뒤에도 찝찝한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쏟아부은 노력에 비해 결과가 많이 안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 본 사람이 목욕을 하는 꿈
좋은 소식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새로운 소식이 곧 날아들 것입니다.

누군가 나의 등을 밀어주는 꿈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일이 순조롭게 흘러감을 의미합니다.

작은 수도꼭지를 틀어서 그 물로 샤워하는 꿈
내가 현재 작게 시작한 일이 크고 좋은 결과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욕 중 불이 나는 꿈
큰 행운이 나를 찾아오게 됩니다.
재물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시체를 목욕시키는 꿈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마다 행운을 불러오게 됩니다. 또한 승승장구, 승진, 합격을 의미합니다.

탕으로 들어가는 꿈
누군가 부탁을 하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거나, 반대로 부탁이 나에게 들어올수 있는 꿈입니다.

여러명의 사람과 목욕하는 꿈
나의 사업과 관련하여 경쟁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옷을 입고 목욕하는 꿈
나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욕조에 깨끗한 물이 가득 있는 꿈
내가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더러운 물로 목욕하는 꿈
나 또는 지인, 그리고 가족 중에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목욕하는 꿈
이성과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는 꿈입니다.

배꼽에 때를 미는 꿈
불행한 상황이 사라지게 되며, 편안한 상황이 찾아오게 됩니다. 

지인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
나의 실수로 인해 큰 곤욕을 치르게 될 수있습니다.

같은 목욕탕에 세번씩 들어가는 꿈
목욕탕에 물이 깨끗한 경우에는 세가지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여자친구와 같이 목욕하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 꿈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근심거리,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따뜻한 물로 목욕하는 꿈
승진, 시험 합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차갑거나 뜨거운 물로 목욕하는 꿈
목욕하는 물의 온도가 지나치게 차갑거나 뜨거웠다면 집안에 좋지않은 일이 생겨남을 의미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