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꿈 해몽

머리카락이 꿈에? 머리카락꿈 해몽 종합정리!

꿈에 머리카락이 나온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카락에 꿈에 나오는 상황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려고 해요.

머리카락의 종류도 많고 긴 머리카락 짧은 머리카락 머리를 감는 상황등 다양한 상황이 많은데요.

아래에 자세한 리스트를 통해서 머리카락꿈 해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머리카락꿈 리스트


머리카락을 검은색으로 염색하는 꿈
육체적인 욕망의 정점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의 능력이 별로 좋지 않은쪽으로 사용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발을 사용하는 꿈
가발 쓰는 꿈은 나의 본모습을 숨기는 의도를 뜻하는 꿈입니다. 이처럼 같은 원리를 적용해서 다른사람이 가발을 쓰는 것이 꿈에 나왔다면 실제에서도 그 사람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예의주시정도로 하면 되겠습니다.

머리를 감는 꿈
원하는 바를 성취하는 꿈입니다. 또한 성취를 통해 큰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머리를 묶어주는 꿈
나와 머리를 묶어준 사람이 인연이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강제로 자르는 꿈
안좋은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평소 믿었던 사람을 잃게 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머리카락에 벌레가 있는 꿈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재물과 물질에 대한 운이 커지는 꿈입니다.

머리 속에 종양이 생기는 꿈
흉몽으로 해석을 하는데 본인의 인생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머리가 나는 꿈
흉몽으로 해석하며, 건강이 아주 안좋아지거나 내가 하는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아 큰 고생을 하는 꿈입니다.
또한 예기치 못한 일을 만나게 되어 큰 슬픔을 겪게 될 수도있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가르는 꿈
해결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일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친지 가족중에 건강과 관련된 환자가 생길수 있읍니다.


이성의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남성과 여성이 더 가까워지는 뜻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의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꿈
경쟁관계에 있던 상대방의 대결에서 승리를 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머리카락을 하나로 모으는 꿈
길몽이며, 좋은 인연이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과의 교제를 기대해도 좋은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빗는 꿈
평소에 고민을 하던 일이 슬슬 풀리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빗으면 빗을수록 좋으며 연애문제가 해결되는 것도 의미합니다.

산발상태의 머리카락을 보는 꿈
인간관계에서 문제점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내 걱정거리를 제거한다는 의미를 지나고 있으며 본인이 직접 자르는 상황이라면 그 고민을 내가 스스로 해결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여서의경우에 긴 머리카락을 단발로 자른다면 갑작스러운 환경의 변화를 예고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본인의 상황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누군가 내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
길몽이며, 상사나 윗사람에게 깊은 애정을 한 몸에 받게되는 꿈입니다. 또흔 조력자가 곧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이 자라는 꿈
생각이나 고민이 깊은 상황을 의미합니다. 나쁘게 해석을 하지는 않습니다. 고민이 많을 수록 그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카락이 자라나서 허리까지 오는 꿈이라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머리에 윤기가 흐르는 꿈
내가 지금 하는 일이 잘 마무리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성취감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안좋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보통 재산의 손실이 대대수이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기때문에 매사에 조심해야합니다.

삭발한 아이를 보는 꿈
사사건건 시비가 붙게되는 꿈이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