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IT

스티브잡스의 철학이 담긴 2018년의 애플 파크! 드론으로 촬영한 새로운 모습이?

2018년 1월 14일 오후 2시.

애플 파크를 드론으로 촬영한 최초의 동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 드론 비디오를 제작한 Duncan Sinfield는 유튜브에 2018년 첫 애플 파크 드론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약 3분정도 되는 이 비디오에는 애플 파크의 넓은 중앙 마당, 직원용 헬스 센터 및 농구 코트와, 스티브잡스 극장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Duncan Sinfield의 이 새로운 동영상을 보면 여전히 애플 파크는 공사 마무리 단계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비디오의 첫부분에는 애플 파크의 안마당에 있는 조경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식물들이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가운데에는 호수처럼 보이는 물 웅덩이도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규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듯이 내부에는 스티브 잡스 극장과 애플 파크 관광객 센터도 볼 수있습니다.

주요 시설로는 직원들이 앉아서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야외 테라스도 볼수 있습니다.

현재 공사가 진행중인 구역이 있는데 스티브잡스 극장과 메인 건물 사이에 있는 부지가 있습니다.

몇몇 공사 관련 차량과 장비가 울타리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네요.


이제 작은 규모의 공사가 남아있지만 이미 직원들은 애플 파크로 대부분 이사를 완료 했다고 합니다.

방문객 센터는 지난해 11월에 이미 공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애플은 항상 신제품을 발표 할때 큰 주목을 받습니다.

하지만 지난 신제품 발표 못지않게 큰 주목을 받은것이 바로 이 신 사옥, 애플 파크 입니다.

애플 파크는 쿠퍼티노에 자리 잡고 있으며 기존 애플의 건물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 사진을 자세하게 보면 굉장히 깔끔하고 열려있는 느낌을 주는 작업 공간이 눈에 띄는데요.

가운데에는 자유롭게 회의를 할 수있는 테이블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비록 스티브 잡스는 세상을 떠났지만 이번 신사옥 프로젝트는

잡스가 함께한 마지막 애플의 프로젝트로 알려져있습니다.



그의 철학이 담긴 애플 신 사옥이 멋진 드론 영상으로 세상에 공개 되었습니다.

재밌게 보셨길 바랍니다!!

정말 이런 사무실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 같습니다.

멋진 신 사옥입니다!!


사진출처 : https://www.dezeen.com/